반갑습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세미부장입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 구매을 고려하시는 분들 다양한 회원권 종류와 분양가격이 다른데 ... 인터넷을 모두 찾고 가격정보를 찾아봤지만 가격이 모두 달라 혼돈스럽다는 분들을 위해 본사 신규 분양 회원권 분양 방식과 이용방식에 달라지는 회원권 가격을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은 총 3가지 분양방식, 분양금 납부방식, 회원권 대상에 따른 타입에 따라 회원권 가격이 다릅니다. 회원권 가격을 알기전에 회원권 가격의 분양가 차이부터 이해하시면 가격 정보 확인 수월하실 꺼예요.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분양가 차이 구분 세 가지로 정리합니다.
첫째, 회원권 소유구분에 따른 가격 형성
회원제 : 20년 만기 전액 환급, 보증금 개념 / 총분양금 2.2% 취득세 고지
공유제 : 매입, 등기권리증 발급 / 재산세 부과 / 총분양금 4.6% 취득세 고지
둘째, 회원권 분양금 납부방식에 따른 가격 차이
일시불계약조건 : 일시불 또는 계약금 납부일 기준 한 달이내 잔금 납부도 일시불 할인 인정
분할납부(정상분양가)계약조건 : 계약금 납부일 기준하여 스위트회원권 2개월 5회 중도금 납부
노블리안회원권 3개월 4회 중도금+5회차 잔금납부
셋째, 회원권 이용대상에 따른 가격 차이
기명 : 등록된 회원이 회원권 사용, 한정적
무기명 : 불특정 다수가 회원권 사용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 중 동일한 회원권이라도 가격이 다른 점 이해하셨죠?
예를 들면,
동일한 스위트 회원권일지라도 공유제, 회원권 분양방식과 일시불인지 할부계약인지? 기명인지 무기명인지의 타입에 따라 분양 가격이 다르답니다.
법인회원권과 개인회원권 가격이 다른 줄 아시고 질문주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회원권 가격은 동일하며 회원권 명의만 선택해주시면 되고 법인회원권분양시에는 법인세무비용처리의 감가상각, 임직원 복리후생비용 등 법인세절감 혜택이 있어 요 부분은 제가 별도로 연락주시면 관련자료 회신드릴께요.
제 휴대폰 번호에 명함 또는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소노호텔앤리조트 김세미 부장 010-9392-1106
이메일주소 : kim.semi@daemyungsono.com
개인회원권 구매하실 때 회원권의 매입 세금문제 건강보험료, 증여, 명의이전 등 질문 주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가구 소유여부는 관광시행령 24조 내용을 첨부합니다.
참고 사항
개인콘도회원권 취득시 콘도회원권의 가구 소유여부
콘도회원권은 공동소유권으로 관광진흥법에 따라 관광숙박시설로 분류되어 1가구 2주택 특별 부과세 대상에서 제외
(관광시행령 24조)
자. 이제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별 분양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권 종류는 소노직영체인 객실규모에 따라 나뉘는데요.
패밀리회원권 원룸형 콘도 사용하는 회원권은 분양종료되어서 판매하지 않고 있구요.
스위트회원권은 약 31평형의 투룸형 콘도 사용으로 법인,개인회원권으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회원권입니다.
그 다음
억대로 넘어가는 *노블리안 회원권은
실버회원권 40평형
골드회원권 50평형
로얄회원권 60평형
프레지덴셜회원권 88~110평형 회원권으로 프레지덴셜도 분양마감되어 앞으로 나올 상품지분은 없으므로
노블리안회원권의 분양가능상품은 실버, 골드, 로얄로 보시면 됩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본사 규정의 신규분양회원권 안내자료는 레저컨설턴트 컨텍없이 직접 자료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권 자료 홈페이지, 분양관련 영상도 남겨드릴께요.
위 내용 외 회원권 관련된 질의가 있으신 분들은
제 연락처로 질문사항을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 드립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 분양자료 PDF파일 다운로드 홈페이지 주소
http://www.dmlc.co.kr/m/starkim/member/info.lc#/main
소노호텔앤리조트 노블리안 회원권 신규분양안내 영상으로 확인하기
https://youtu.be/jQru2YT9IqQ
소노호텔앤리조트 스위트 회원권 분양안내 영상으로 확인하기
https://youtu.be/RQZXDGqk7FM
소노호텔앤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세미부장 회원밴드 예약&여행리뷰
https://band.us/n/acae5c69LeX5n
소노호텔앤리조트 레저컨설턴트 김세미부장 담당
신규회원권 구매 후 담당관리직원이 되는 레저컨설턴트 10년차 예약관리 히스토리
소노호텔앤리조트 본사 분양 대명파트너스
2021년 여성최초 100구좌 초과달성 김세미부장 인터뷰!
1. 2021년 파트너스 4번째, 그중 여성 최초 100구좌 달성이다. 소감이 어떠신가
☞ 제가 항상 마음속에 새기던 “최고를 넘어 전설이 되리라!” 는 간절한 꿈이 조금씩 이루어지는것 같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면서도, 한편으로 앞으로 더 잘 해야겠다는 무거운 책임감이 듭니다.
2. 6월 한달간만 50구좌이상이다. 매출로만 생각하면 약 20억이 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가?
☞ 매년 말일에 분양영업계획서를 작성하는데, 작년말에 2021년 연간 70개를 목표하였습니다. 2020년 하반기 강춘호 대표님과의 정기적 면담을 통해, 주 타겟을 개인고객 대상에서 법인고객 대상으로 목표로 잡으면 현 실적을 바탕으로 100구좌까지 가능할 수 있다는 말씀을 귀담아 들었습니다. 이에, 취약한 법인회원권 관련 분양절차 및 관광법규 등을 공부하며 역량을 키우고 포인트를 맞추다 보니 한 달 50구좌라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3. 운도 운이지만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을것 같다. 본인의 강점이나 영업전략은 어떤게 있는가?
첫째, 예약이 고객과의 진정한 계약이다. 고객이 원하는 예약을 얼마나 원하는 일정에 맞춰 잘 사용하게 할지 고민하며, 제한된 박수의 긴급한 예약을 해결해 나가며 여러 가지 노하우를 얻게 되었습니다. 예약이 안되면 회원권을 팔지 말자는 약속을 항상 가슴속에 새기고 있습니다.
둘째, 약속을 무조건 지킨다. 소중한 제 회원분들이 보유한 회원권을 잘 활용하여 여행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예약 관련 스토리텔링을 단순한 설명이 아닌 진정한 대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셋째, 회원권 가격은 먼저 제시하지 않는다. 가격이나 신규혜택 등은 회원권의 상담절차가 마무리 될 즈음에 말씀드림으로써, 그 간의 의사소통을 통해 형성된 신뢰를 기반으로 유선 또는 대면 미팅 첫 만남으로 대부분 계약이 성사시켰습니다.
넷째, 계약 성사에 연연하지 않는다. 저의 부의 축적을 목적으로 회원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상담하시는 분들의 상황에 맞게 회원권의 활용도를 높일 지에 대하여 진심어린 조언을 드리는 전략으로 임하며, 회원권 상담 후 재 연락을 하지 않고 고객분들이 추후 연락을 주셔서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LC 9년차다. 지속적으로 꾸준히 실적이 성장했는데 그비결은?
☞ 리조트 회원권을 분양해 오면서 습득한 노하우를 다양한 사진, 홍보 글 등을 통해 전달하였고, 업무 관련 일상이야기를 SNS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는 자연스레 회원권 분양 홍보까지 되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을 주시면서 공감대가 형성되었고, 기 회원분들의 입소문 등을 통해 파급효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5. 특별히 기억에 남는 계약건이나 계약불발 건은?
☞ 입사 3개월차 켄버싱 천안 신방동 공구상가 “**기계”가 가장 기억이 남습니다. 2014년 2월 28일 회원권 계약이 오후 5시까지 접수되어야 교육비가 나오는 상황에서 두 번 정도 방문했던 곳으로 4시경에 회사에 방문하여 제 상황을 부장님께 말씀드렸습니다. 계약이 없으면 출퇴근수당인 교육비가 없으니 계약파기 조건으로 500만원 카드 결제를 말씀드리며 손을 꼭 잡았습니다.
다행히 계약을 마치고 계약파기 15일 이내로 말씀드린 후 회식자리에 갔더니 계약 파기되면 지급된 일비도 반환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지만 제가 마음 먹은 데로 무 구좌는 아니었다는 생각에 스스로 위안을 삼게 되었습니다. 계약 파기를 위한 서류를 준비하러 10일 후에 회사 방문하니 부장님 부군인 대표님이 계시더군요.
계약 파기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니 한화와 비교해서 대명 회원권의 우월함을 자사 직원들한테 얘기 한 번 해 보라고 하셔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객실규모와 레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콘도만이 아닌 부대시설을 모두 하나의 회원권으로 이용하는 종합레저 회원권입니다. 한화와 비교하면 객실 운영수가 적어 긴급한 예약에는 상대적 열위에 있을 수 있으나, 당사 회원권을 보유할 경우 전국 관광 요지에 입지한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신규 리조트에서도 향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에, 대표님께서는 “천안에서 한화리조트는 가까운데 대명은 너무 먼 지역에서 있어서 가기가 어려운 것 같은데...” 라고 하셔서, 이에 제가 “제가 무급 조건으로 한화리조트 포함하여 인근 지역 및 장기 숙박까지 전 직원분들의 개별적인 예약을 책임지는 대륙기계 복지담당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라고 대답 드렸습니다.
이를 듣고, 대표님께서는 전직원들에게 “늬들 지금 이거 봤지! 영업은 이렇게 하는거야!” 그리하여 **기계는 대명리조트 김세미LC의 3번째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6. 블로그, 유튜브, 밴드 등 지속적으로 고객, 회원과 소통하는 LC로 알려져 있다. 보여지는 것 외에도 본인만의 고객관리 방법이 있다면?!
# 메모습관
# 365일 출근
# 주말, 연휴 회사 긴급예약 당일예약 수행
천안지역으로 입사하여 회사근처로 거주지를 옯겼지만 지역사무소의 한계로 인하여 회사 정보 습득이 어려웠으나, 대전 충정지사로 옮기면서 회사 옆 건물에 주거지를 마련하여 긴급한 회원분들의 예약요청에 회사로 달려갈 수 있는 Lte 서비스 준비 태세를 갖춘 것이 제 고객관리 노하우입니다.
7. 개인적으로 홍보하는데 1년 or 한달에 얼마나 투자를 하는가 ? 그이유는?
☞ 의구심이 들어 시도해 본 광고비용 외 홍보 활동은 제 시간과 열정을 기반으로 하여 다양한 소셜을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2개월 가량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광고를 신청하였으나, 계약 건은 전혀 없었으며 지출비용은 1월 1구좌 광고 신청75만원, 2월 2구좌 광고 신청 150만원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우편물은 제 시간에 맞춰 보내는 관계로 회사 법인카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고, 분양자료 및 계약서 발송 등으로 인하여 월 평균 약 10만원 정도의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8. 가망고객이나 화원은 어떤 경로로 유입을 하고 설득시키는가?
☞ 회원권 상담 연락이 많지않아 연락오는 상담은 약 95%정도가 계약으로 성사되며, 상담 건으로 연락처를 저장해 두지만 그 후에라도 회원권 권유 연락은 드리지 않고 있어 실질적인 가망고객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업무하면서 기존 회원분들의 예약, 여행리뷰 등 예약 관련 글들을 보시고 회원권에 관심있으신 분들의 연락이 주로 오고 있어 설득보다는 정확한 예약규정과 이용박수를 어떻게 잘 활용하는지를 회원권 이용의 포인트로 말씀을 드립니다. 만약, 타 리조트 회원권과 비교하실 경우에는 저희 소노호텔앤리조트 직영체인과 레저시설을 앞세워 비교우위를 말씀 드려 설득합니다.
☞
영업은 주어진 환경에 개의치 않고 본인의 열정과 신뢰를 세일즈하여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서울지역 LC는 본사라는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고, 간혹 지방지사를 상품중개소로 생각하시는 고객분들도 계셔서 진행 시 세세한 부분도 전달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해당 사유로 인해 계약성사가 어렵다고 생각한 적은 없었습니다.
발로 뛰는 시대는 저물고 정보와 신뢰로 도약하는 시대로 변하고 있습니다. 내가 어느 지역에 위치하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고, 고객의 마음에서 어떤 위치를 확보하느냐가 중요한 것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회원권가격
#스위트회원권가격
#노블리안회원권가격
#법인회원권가격
#개인회원권가격
#레저컨설턴트
#김세미
'대명콘도 SONOHOTEL 김세미부장 > SONOCA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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