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명콘도 SONOHOTEL 김세미부장/SONOCALM

소노호텔앤리조트 2021년 대명리조트 42주년 기념 신규분양회원권 출시!특별분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내레저업계 1위 소노호텔앤리조트/대명리조트42주년 기념 분양금전액 100% 반환되는 개인,법인회원권 2021년 신규분양회원권이 출시되었는데요.
특별분양프로모션으로 회원권 일시불 할인도 받고 회원요금 객실할인, 골프무료,오션월드,스키장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은 호텔과 콘도사용과 함께 각종 레저시설을 사용할 수 있어서 국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회원권이며 직영체인 17개 지역의 콘도를 회원권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정기적으로 다니던 가족들이 국내여행지로 유명관광지의 대명콘도를 사용할 수 있는 회원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부쩍 많아졌답니다.




대명리조트 42주년 2021년 신규분양 회원권은 코로나 19로 비대면 온라인 계약체결도 가능해서 입회신청을 전화나 카카오톡 온라인계약신청으로 아주 간편하고 쉽게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있어 입회신청만하셔도 바로 대명콘도 소노직영체인리조트예약이 가능하여 개인가족여행과 법인 복리후생 콘도회원권의 회원가입률이 대폭 증가하고 있어서 신규회원가입은 특별분양 프로모션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회원을 모집중이므로 회원권지분이 곧 소진될 수 있어 패밀리회원권은 2021년 1월 기간으로 마감예정이랍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패밀리회원권은 원룸형호텔로 2인 기준사용으로 아담한 객실을 사용되는 회원권타입으로 개인 소규모가족이 선호하는 회원권이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됩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5인 기준의 투룸형 스위트회원권은 31평형 콘도로 개인회원권의 가족중심 사용이라던지 기업체 임직원 복리후생용도로 가장 인기가 많은 회원권입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직영체인에는 노블리안이라는 전용콘도가 별도로 운영되는데 대표적으로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의 노블리안 전용 리조트와 삼척쏠비치,양양쏠비치,진도쏠비치 등의 실버스위트,골드스위트,로얄스위트,프레지덴셜스위트의 40평형~110평형의 대가족단위여행에도 여유롭게 사용되는 대형평형콘도가 노블리안이라는 브랜드네임의 대명콘도 회원권중에서 VVIP룸을 사용하는 노블리안 회원권입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신규회원권의 특별분양시 분양금전액반환,회원객실특별혜택,전담관리직원 1:1전담예약관리로 3가지 포인트로 회원권 분양가격과 신규혜택은 본사규정과 동일하여 회원권 분양시 앞으로 예약관리를 성실하게 수행하는 영업사원을 잘 찾아보시는 것도 콘도예약에 중요한 사항이니 앞으로 여러분의 회원권예약정보를 책임 회원권관리직원이 여러 레저컨설 회원권 상담을 받아보시고 탁월한 결정을 하는 건 여러분의 몫이겠죠👍





회원권 관련정보를 많이 수집해보시고 콘도예약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레저컨설턴트 결정의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세요.